[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편의점에서 페트 소주 640ml를 2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GS25와 맥키스컴퍼니가 기획 초기부터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만큼 무엇보다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판매가는 3000원이며 4월 30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적용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640ml형 페트 소주 최저가이자 최대 약 15% 이상 저렴한 2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GS
[메디먼트뉴스 허희라 인턴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범접 불가 카리스마로 컴백 무대를 채웠습니다.(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지난 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Super Lady) 무대를 선보였습니다.이날 컴백 사전 인터뷰에서 (여자)아이들은 "저희 (여자)아이들의 멋짐, 강함, 강렬함을 모두 담고 있는 곡"이라는 짧은 곡 소개와 함께 그들만의 당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슈퍼 워킹'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습니다.이어 (여자)아이들은 등장부터 비주얼과
[메디먼트뉴스 허희라 인턴기자]그룹 (여자)아이들이 컴백을 앞두고 중독성 넘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의 수록곡 'Wif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습니다.공개된 영상에서는 '₩ife'라는 글자가 프린팅된 티셔츠를 입은 멤버 두 명이 등장했다. 두 멤버들은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민트 색상의 비즈 팔찌와 반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이어 이들은 흘러나오는 배경 사운드에
[메디먼트뉴스 허희라 인턴기자]그룹 '(여자)아이들'과 'NCT 드림'이 '징글볼 투어'에 뜬다두 그룹은 12월 미국에서 열리는 징글볼 투어에 참석합니다. (여자)아이들은 K팝 걸그룹 중 처음으로 이 투어를 함께 합니다. 12월2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4일 시카고, 5일 디트로이트, 8일 뉴욕, 10일 보스턴, 11일 워싱턴 D.C, 12일 필라델피아 등 총 7개 공연에 참석합니다. NCT 드림은 보스턴·워싱턴 D.C, 14일 애틀랜타 등 총 3개 무대에 오릅니다.징글볼 투어는 미국 미디어그룹 아이하트미디어가 매년 연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아이돌-캐릭터 컬래버가 새로운 컬래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그동안 아이돌의 컬래버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와 결과물을 선보이는 형태가 많았는데, 최근 들어 여러 아이돌이 인기 캐릭터를 새로운 컬래버 파트너로 손잡고 음원, MV(뮤직비디오)는 물론 팝업스토어, 스페셜 굿즈, 생일 카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MZ세대 팬들의
[메디먼트뉴스 허희라 인턴기자]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두 번째 월드 투어 미국 6개 도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여자)아이들은 지난 4일(현지 시간)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의 미주 투어에 돌입했다.이어 6일 로스앤젤레스, 9일 달라스, 13일 뉴욕, 15일 애틀랜타, 17일 시카고를 끝으로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앞서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23 (G)I-DLE WOR
[메디먼트뉴스 이소연 인턴기자] 가수 최예나가 오늘 27일 5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최예나는 27일 오후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HATE XX(헤이트 엑스엑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전작 'Love War(러브 워)' 이후 5개월만의 컴백인 만큼 더욱 솔직하고 다양한 감정 변화를 담고자 노력한 앨범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인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 외에 총 세 개의 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는 여자아
[메디먼트뉴스 허희라 인턴기자]그룹 (여자)아이들이 '퀸카'로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지난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후에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퀸카 (Queencard)'로 음방 11관왕을 기록했습니다.'퀸카 (Queencard)'는 지난 8일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주요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하는 'PAK'(퍼펙
[메디먼트뉴스 허희라 인턴기자] 그룹 (여자)아이들(I-DLE)이 컴백한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여자)아이들 의 공식 SNS 채널에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트럼프의 퀸 카드와 같은 형상으로 눈길을 끈다. 카드 좌측 상단에는 (여자)아이들을 의미하는 대문자 ‘G’ 문자가 새겨져 있다. 우측 상단에는 (여자)아이들의 컴백 예고편이 영상 콘텐츠 톱10에 든 것을 이야기하듯 ‘TOP10’이라고 적혀있다. (여자)아이들의 새 앨범 ‘아이 필’(I feel)은 5월 15일 발매된다. 이번 (여자)아이들 컴백은
[메디먼트뉴스 허희라 인턴기자] 싱어송라이터 (las)라스가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미연과 만난다.라스와 오는 4월8일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봄노래를 발매를 확정했다.봄노래는 사랑이 시작되는 간지러운 느낌을 빗대어 표현하는 곡이다.(AVIN)아빈과 SLAY(슬레이)보컬과 함께 듀엣무대를 준비를 하고 있다. 감미로운 여자아이들 미연의 목소리가아련하게 들려온다.las라스도 싱어송라이터로 디제잉 실력을 겸비한 프류듀싱도 겸비한 비쥬얼 아티스트이다. 4월8일 6시에 음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수 있다.여자아이들 미연은 NXde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여자)아이들 민니가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가창자로 나선다.1월 26일 오후 6시 민니가 참여한 다산북스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Part 2 ‘In The Novel’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민니가 가창한 In The Novel은 웹툰 속 여주인공 두루아 발로즈를 테마로 제작한 곡이다. 민니의 몽환적인 보컬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인다.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는 과앤 작가의 동명 소설을 만화화한 작품으로, 책 속의 악녀로 다시 태어난 두루아 발로즈와
[메디먼트뉴스 이상백 기자] 그룹 뉴진스, 가수 임영웅, 그룹 방탄소년단이 가수 브랜드평판 2023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에서 3위에 올랐다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1일 전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가수 브랜드평판 2023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뉴진스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강력한 음원 소비를 만들어내는 뉴진스 브랜드가 1위, 다양한 음악 색깔을 선보인 임영웅 브랜드가 2위, 개별 활동을 통해서도 꾸준한 참여를 만들어내고 있는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3위가 됐다. 글로벌 콘서트 활동을 하고 있는
[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뉴진스 민지가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3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3년 1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12월 15일부터 2023년 1월 15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27,998,48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14,514,301개와 비교하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