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댄서 노제가 최근 제기된 광고 갑질 논란과 관련해 다시 입장을 밝히며 사과했다.

앞서 한 매체는 노제가 게시물 1건당 3~5000만원을 받고 있으며 명품 브랜드와 중소 브랜드를 나뉘어 게시물을 업로드한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스타팅하우스는 지난 4일 "노제가 '명품'과 '중소'로 브랜드를 나뉘어 SNS 게시물을 업로드한다는 점과 게시물 1건당 3~5000만 원 수준을 받고 있다는 점이 사실이 아니다."라며 "게시물 업로드 일정에 관해서는 아티스트 개인의 문제가 아닌 당사가 계약 기간을 먼저 확인 후 아티스트에게 전달, 그 후 기한 내 일정에 맞게 SNS를 통해 업로드를 진행하고 있다. 게시물 삭제 역시 사전에 아티스트가 당사와 협의하에 진행했다."라고 해명했다.

그럼에도 논란이 계속되자 소속사는 다시 입장을 밝혔다.

스타팅하우스는 5일 "당사는 아티스트가 광고 게시물을 SNS에 업로드하기에 앞서 계약 기간과 업로드 일정을 확인 후 아티스트에게 전달, 그 후 아티스트 SNS를 통해 업로드를 진행해왔다. 게시물 업로드 및 게시물 삭제 관련해서는 당사와 아티스트가 협의 후 진행하였음을 말씀드린 바 있다."라며 "위 과정 중 당사의 불찰로 인해 광고 관계자와 사전에 약속한 계약 기간을 지키지 못했고, 아티스트와 미흡한 의사소통으로 기한 내에 게시물이 업로드되지 못하거나 삭제된 점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로 인해 광고 관계자분들과 소속 아티스트 노제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불편함과 실망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 당사와 아티스트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그리고 관계자들과 아티스트와의 원활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제는 지난해 방송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