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회사 스태프들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며 그룹 이달의 소녀에서 퇴출당한 츄가 소속사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츄는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일련의 상황에 대해 연락받거나 아는 바가 없어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나, 분명한 것은 팬분들께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다"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걱정과 위로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입장이 정해지는 대로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츄를 이달의 소녀 멤버에서 제명하고 퇴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그 이유로 "츄가 회사 스태프들에게 폭언 등 갑질을 했고 이를 조사한 결과 사실이 소명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후 츄와 함께 일을 했던 연예계 관계자들과 멤버 현진 등은 츄를 공개 지지하는 글을 올리며 츄를 옹호했다.

이에 소속사는 "폭언과 갑질 관계 등 모든 내용의 공개는 츄와 피해자분이 동의한다면 회사는 언론의 요구에 모든 협조를 할 것"이라며 "루머를 자제해 달라"고 추가입장을 전했다.

 

다음은 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츄입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위로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일련의 상황에 대하여 연락받거나 아는 바가 없어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나 분명한 것은 팬분들께 부끄러울 만한 일을 한 적은 없습니다.

앞으로 입장이 정해지는 대로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걱정해 주시고 믿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