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윤택과 찰떡 케미를 뽐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템플 스테이를 떠난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 부부와 윤택은 뽕잎밥부터 유부만두까지 건강한 반찬이 가득한 공양을 했다.

하지만 임창정은 풀만 가득한 밥상에 불만족스러워하며 "이거 끝나고 우리 연탄 갈비나 먹으러 갈까?"라고 철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소금이 없냐며 간을 할 양념을 찾았고, 집간장을 전달받아 새로 간을 하고는 그제야 흡족스러운 얼굴로 공양을 시작했다.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임창정에 대해 서하얀은 "소금과 후추가 상시 대기 중이다"라며 "어제도 창정이 후추를 만들겠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이에 윤택은 "그러면 이름은 창정원?"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임창정은 "경쟁사가 지금부터 긴장하더라고. 창정원 후추 하면 이게 뭐가 뭔지 모르고 집는 거야"라며 유명 브랜드 이름과 비슷하게 가려는 진짜 목적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임창정은 "전주비빔밥처럼 템풀 비빔밥이라고 어떠냐? 템플이 아니라 템 '풀'이다"라며 사업 아이템을 소개했다.

또한 그는 "그리고 콩으로 만든 고기로 밀키트를 만들고 이름은 창정원 템풀 스테이크라고 하는 거다"라고 농담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