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아버지의 진심에 눈물을 쏟았다.

지난 1월 30일 방송된 TV조선 새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지컬 배우 원혁과 2년째 열애 중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식은 딸의 남자친구와 만나기를 피하는 이유를 제작진에게 털어놨다.

그는 "심장이 너무.. 딸 가진 아빠들은 사위를 어떻게 보지? 딸이 서운한 걸 따질 때가 아니다. 내가 너무 초조하니까"라며 "두렵다. 너무너무 힘들다. 딸 보내면 어떻게 살지?"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수민은 "아내가 괜찮은 청년이라더라. 딸 가진 엄마가 얼마나 유심히 봤겠냐. 말하는 거며 태도며. 그 집안도 괜찮고 어르신들도 훌륭하신 분이고 착한 분이고 괜찮은 남자라고 하더라. 그런데 나는 괜히 우기는 거다. 알면서도 지금 기분이 그렇다는 거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수민이가 모르는 사람한테 아버님, 어머님 하는 것도 싫다. 여기 아버지가 있는데. 내가 수민이 아버지인데."라고 덧붙였다.

"딸을 보내는 거 같으시구나"라는 말에 그는 "그렇다. 안 올 것 같아. 시집 가면 안 올 것 같아. 헤어질 것 같아"라고 곱개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이수민은 "불쌍해"라며 눈물을 터뜨렸다.

급기야 이수민은 "아빠가 너무 불쌍해서 못 보겠다. 나 결혼 천천히 하겠다"며 눈물을 닦았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영되는 '조선의 사랑꾼'은 혼자보다 둘이라서 더 아름다운 사랑꾼들 그들의 달콤살벌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리얼 다큐 예능이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