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대행사' 한준우가 손나은에게 고백했다.

5일 방송된 JTBC 주말드라마 '대행사'(극본 송수한/연출 이창민)에서는 박영우(한준우 분)가 강한나(손나은 분)와 사귈 수 없는 이유를 말했다.

최창수는 강한나와 박영우를 유심히 지켜보고 수상하다고 생각했다. 강한나와 박영우는 민트초코로 아웅다웅했다. 강한나는 서로 다른 두 가지가 만나 시너지를 내는 것에 대해 얘기하면서 박영우에게 "사귈래?"라고 물었다. 박영우는 건조하게 그러자고 했다. 강한나는 '융합'하자고 했다. 강한나는 박영우에 대해 아는 것들을 늘어놓았다. 박영우는 강한나에게 가까이 다가왔다. 강한나는 박영우가 다가오자 긴장해서 말을 멈췄다.

박영우는 '융합' 하자면서 강한나를 어디론가 데려갔다. 구청이었다. 다짜고짜 혼인 신고를 하자고 했다. 박영우는 강한나에게 자기를 좋아하냐고 물었다. 강한나는 관심이 있다고 했다. 박영우는 강한나를 좋아한다고 했다. 박영우는 "강한나의 단점이라고 하는 모든 점이 저에게는 장점으로 느껴진다. 하지만 그 모든 걸 덮을 만한 단점이 있다. 재벌 3세, 머슴이랑 정분나면 상무님 미래는 끝인 거 아시죠?"라고 했다. 박영우는 "저랑 상무님이랑 섞으면 시너지가 안 난다. 독이다. 민트는 민트끼리 초코는 초코끼리 살아야 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