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나는 솔로’ 13기 영철이 혼란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3기 영철과 영숙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철은 “잘 모르겠다고 하면 선택을 안 하는 게 나은 것 같다”며 “누나가 빌런처럼 보일까 걱정했는데 솔직히 그렇다. 나는 좋게 말하면 로맨스고 나쁘게 말하면 불륜(?)이라고 생각한다. 어감에 따라 다르지만”이라고 말했다. 이에 영숙은 “지금 네가 날 빌런으로 만드네”라며 웃었다.

 

영숙은 “나는 끝까지 솔직할 거다. 부탁 하나만 하자”며 “이렇게 고민하는 상황이 싫으면 (나한테) ‘누나의 마음에서 소거시켜도 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면 오늘 나에게 얘기를 해달라”고 말해 영철을 당황케 했다.

영철은 인터뷰에서 “저는 무조건 일편단심이었는데 갑자기 저울질당하는 게 불편하면 여기서 빼달라고 말하라니.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 거지?’ 라고 생각했다”라며 “뭔가 어장 당하는 느낌을 느꼈다. 만약 선택을 받더라도 ‘뭐지?’ 싶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