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쌍둥이를 임신한 것을 알고 충격받았다.

2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이 서로에게 안 좋은 인상을 남겼다.

공태경은 차 수리비 나오면 입금하라고 하고 떠났다. 혼자 남은 오연두는 초음파를 보고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걸 알게 됐다. 그제야 토끼가 나온 꿈이 태몽이라는 걸 깨달았다. 공태경은 오연두의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게 됐고, 그래서 두 사람이 다시 만났다.

오연두는 공태경에게 자기 같은 산모를 본 적 있냐고, 그런 사람들은 어떻게 하냐고 물었다. 공태경은 "어떤 대답을 듣고 싶냐. 낳는다, 지운다. 오연두 씨가 원하는 답이 바로 오연두 씨의 선택이다"고 말했다. 오연두는 아이를 지워달라고 했다. 지워야 한다는 걸 알지만 무서웠었다고 했다. 공태경은 자기는 난임 전문이라 수술은 안 한다고 다른 의사에게 진료를 받으라고 했다. 공태경은 자동차 견적서를 보여주며 300만 원을 입금하라고 했다. 오연두가 깜짝 놀라자, 공태경은 그깟 300만 원 안 줘도 된다고 했다. 기분이 상한 오연두는 그 자리에서 바로 300만 원을 부쳐줬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