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 엔터테인먼트]
[사진=SM 엔터테인먼트]

[메디먼트뉴스 김유림 인턴기자] 엔시티의 새 유닛 '엔시티 도재정'이 도재정만의 향을 품은 첫 번째 미니 앨범 'Perfume(퍼퓸)'을 발매한다. 

SM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엔시티 공식 계정에 도재정의 데뷔 앨범 'Perfume(퍼퓸)'의 앨범 이미지와 타임 테이블을 게재했다.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올블랙의 향수 이미지는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또한 함께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서는 27일 앨범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3주간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팬들을 주목시켰다.

특히 데뷔를 알리며 새로 개설된 엔시티 도재정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개설 하루만에 팔로워 62만을 넘어서며 이들의 데뷔 프로모션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가 얼마나 큰 지를 보여주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erfume'과 지난해  NCT 127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 '후유증(Can We Go Back)'뿐만 아니라, 'Kiss', 'Dive', 'Strawberry Sunday', '안녕(Ordinary)' 등 도재정만의 색과 향을 가득 담은 6개의 트랙이 실린다.

엔시티 도재정이 이번 앨범을 통해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며 아이돌 유닛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엔시티 도재정은 오는 4월 17일 정식 데뷔한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