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배우 김수미가 산전수전 다 겪은 인생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에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수미는 아들처럼 챙기며 아꼈던 장동민에 대해 "동민이는 호적에서 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결혼식 전에 결혼한다고 인사도 안 했지. 아기 낳을 때도 소식을 기사로 들었지”라고 이유를 밝혔다.

김수미는 장동민에 “싸가지 없는 X"이라고 말했고, 이에 김국진은 "그래도 아들은 돌아오지 않냐"라고 달래 웃음을 안겼다.

김구라는 “철 없는 남편 때문에 기쁜 날도 있었고 슬픈 날도 많았지 않냐”라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김수미는 “신혼 초인데 결혼하자마자 바로 임신을 했다. 입덧이 너무 심했다. 친구가 전화 와서 네 남편 수영장에서 여자들하고 수영한다고. 때리려고 파리채를 준비했다. 등허리를 때리니까 ‘내일도 갈 거니까 밑에 때려’ 하더라. 너무 어이 없으니까 웃었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한번은 또 금방 온다더니 안 왔다. 친구가 ‘너네 남편 어떤 여자하고 양식집에서 스테이크 먹고 있다’고 했다”라면서 집으로 돌아온 남편을 추궁하자 ‘알리바이 시간 3초는 줘라’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웃지 못할 에피소드에 김구라는 “탁재훈 씨를 왜 좋아하는 지를 알겠다. 능글맞은 스타일을 좋아하시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