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래퍼 쌈디가 이제 같은 소속사가 된 기안84를 격하게 환영했다.

1일 쌈디는 "내 친구 희민이, 기안84"라며 기안84의 캐릭터 우기명을 닮은 기안84를 보여주는 그림을 공개했다.

 

이날 한 매체는 "기안84가 AOMG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기안84는 AOMG의 지원 속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AOMG는 국내 힙합신을 대표하는 음악 레이블이다.

DJ Pumkin(펌킨)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GRAY(그레이), 로꼬, ELO(엘로), DJ Wegun(웨건), Ugly Duck(어글리덕), Hoody(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CODE KUNST), 펀치넬로(punchnello), DeVita(드비타), 이하이, GooseBumps(구스범스), 유겸, 쿠기(Coogie), Jvcki Wai(재키와이) 등이 소속돼 있다. '코리안 좀비'로 알려진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도 AOMG 소속이다.

AOMG는 지난 3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식구 영입을 예고하는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기안84는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했다. 이후 '패션왕' '복학왕'을 히트시켰다. 2016년부터 MBC '나 혼자 산다'에 합류해 현재까지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며 최근에는 자신이 운영하는 '인생84' 채널에 이어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티빙 '만찢남'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