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상백 기자] 줄기세포재생치료 연구병원인 날개병원이 전문성 고도화를 위해, 분당서울대학교 정형외과 전임교수(견주관절) 김상우 원장을 영입해 오는 17일부터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영입한 김상우 원장은 강남제이에스병원 수석원장으로 다양한 어깨질환 치료를 위한 풍부한 임상 경험을 쌓았다. 특히 김 원장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정형외과 전임교수로 최신 줄기세포치료법을 위한 연구 활동과 난이도 있는 수술을 성공적으로 집도해 왔다. 

대한정형외과학회, 대한견주관절학회, 대한운동계줄기세포재생의학회, 대한스포츠학회, 대한관절경학회 정회원을 비롯해, 미국정형외과학회(AAOS) 국제 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어깨 힘줄손상인 회전근 개 질환과 어깨탈구 및 석회화건염 등 어깨관절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할 예정이다.

날개병원 이태연 대표원장은 “김상우 원장은 분당서울대학교 전임교수와 관절병원에서 오랜 기간 근무하며 어려운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수술해 온 어깨명의로 의사들 사이에서도 어깨수술 전문가로 유명하다”며 “어깨관절 분야에서 임상경험이 많고 전문성을 갖춘 수준 높은 의료진이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남다른 연구 노력과 진료, 수술 경험을 통해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만족도를 더 높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