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미스터트롯2' 현역부 A1의 팀 미션 무대가 선공개됐다.

5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는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조화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현역부 A1(노지훈, 손빈아, 송민준, 안성훈)의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선공개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다수의 포털 메인화면을 싹쓸이하며 '미스터트롯2'의 화력을 입증했다.

이들은 남진의 '너 말이야'를 경연곡으로 선택한 네 남자는 개성적이면서도 여유 넘치는 목소리로 마스터들을 유혹하며 '록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현역부 A조는 지난 시즌에도 우승자 임영웅 뿐 아니라 영탁, 장민호 등의 스타들을 배출한 '명문' 부서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특히 이들은 팀 미션을 박력 넘치는 여성 댄서들과의 퍼포먼스에 이어, 무대 위 라이브 밴드 연주까지 선보인다. 예선 때와는 또 다른 이미지로 카멜레온처럼 변신한 현역부 A1이 과연 어떤 성적표를 받아들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대망의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은 '올하트'를 받아야만 팀 멤버 전원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다. '올하트'가 나오지 않으면 팀 전원이 생존할 수는 없으며, 마스터들의 회의 결과에 따라 일부 멤버만이 합격 가능하다.

그런 만큼, 각 부서 참가자들은 팀 미션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 똘똘 뭉쳐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피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팀 미션의 포문을 여는 현역부 A1의 '너 말이야' 무대 풀 버전은 5일 오후 10시 '미스터트롯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