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JENNIE)가 하트 브라탑으로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ast stop of January. Love you Abu Dhabi"라는 글과 함께 무대 의상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지난 28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공연을 앞두고 하트 무늬의 레드 브라톱과 시스루 프릴 스커트, 여기에 레드 리본을 머리에 꽂은 섹시한 듯 러블리한 무대 의상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지난해 9월 컴백 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댈러스, 휴스턴, 애틀랜타, 해밀턴, 시카고, 뉴욕, 로스앤젤레스까지 북미 투어를. 런던 공연을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콜론, 파리, 코펜하겐, 베를린,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투어를 성료했다.

지난달부터 방콕, 홍콩, 리야드, 아부다비 공연을 마무리 했으며, 3월 4일 쿠알라룸푸르 공연을 시작으로 11일과 12일 자카르타, 18일 가오슝, 25일부터 26일에는 마닐라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4월 8일부터 9일에는 도쿄 공연, 5월 13일과 14일에 싱가포르, 20일과 21일 마카오, 6월 3일과 4일 오사카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한다. 

또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4월 26일 멕시코 시티에서 공연을 추가 개최하고 이후 6월 10일과 11일에는 호주 멜버른에서, 16일과 17일에는 시드니 공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