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그룹 UN 출신 배우 최정원이 불륜 의혹을 제기한 A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최정원의 법률대리인 윤용석 변호사(법률사무소 현명)는 6일 “송파경찰서에 A씨에 관한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앞으로도 문제 될 만한 행동이 이어질 경우 그에 대하여 적극적인 법적 대응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법률대리인은 “최정원은 지난 1월 초 A씨가 여러 유튜브 방송에 출연하여 본인에 관한 불륜 의혹을 제기한 뒤로 심적으로 매우 고통스러운 시간들을 보내왔다”며 “최정원은 A씨의 배우자인 B씨와 20대 초반부터 가깝게 지내던 친구 사이일 뿐, 과거 서로 연인 또는 이와 유사한 감정으로 만난 사실이 없다”고 불륜 의혹을 반박했다.

이어 “최정원은 지난 1일경 A씨 배우자인 B씨의 인터뷰가 실린 뉴스 기사(한국일보)를 접한 뒤, B씨가 거짓 내용의 각서를 작성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상세히 알게 됐다”며 “더 이상 이러한 행동들을 그대로 묵과할 수 없다고 생각하게 됐다”고 고소장을 접수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향후에도 위와 같은 행동이 반복될 경우, 최정원은 이에 대하여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하고자 한다”며 “아무쪼록 최정원과 A씨 간의 법적 절차가 마무리될 때까지 일방적인 허위 사실이 보도되지 않도록 기자분들께 정중히 그리고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달 A씨는 유튜버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 출연해 아이돌 출신 톱스타 연예인이 자신의 아내에게 접근했다고 주장, 해당 인물이 최정원이라고 공개했다.

이에 최정원은 SNS를 통해 “예전의 연인도 아니었고,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끼리도 친하게 알고 지낸 동네 동생이었다”며 “불미스러운 일은 절대 없었다”고 불륜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다.

지난 1일 B씨 역시 한국일보 단독 인터뷰를 통해 “세간에 알려진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며 “최정원이 가정 파탄의 주범이라는 오해를 풀어달라”고 의혹을 모두 부인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