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를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가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 관객수가 10만 명을 넘었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일 기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IM HERO THE FINAL)'(감독 오윤동)의 예매율은 0시 기준 24.3%를 기록 중이다. 같은날 기준 예매관객수는11만 7952467명으로 집계되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모습을 담아낸 영화다.

이번 영화에는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무대 뿐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등이 담긴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D, 스크린X(ScreenX)를 통해 상영된다. 또한 응원봉을 활용할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개봉일은 3월 1일이다. 영화는 CGV 단독 개봉 된다. 가격, 상영 시간 등은 예매처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데뷔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음반 음원 발표 뿐 아니라 콘서트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팬카페 등을 통해 꾸준히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