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절친' 하석진, 김지석을 만난다.

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하석진, 김지석을 집으로 초대하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하석진, 김지석은 유부남이 된 이장원에게 배신감과 서운함을 토로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결혼 후 연락 두절된 이장원 때문에 "이장원 사망까지 검색했었다"라고 충격 발언한다.

이장원을 대신해 '찐친'들의 오해를 풀기 위해 나선 배다해 또한 진땀을 흘린다.
또한 이장원, 하석진, 김지석 3인방은 연예계 대표 뇌섹남들답게 집에서 기상천외한 실험을 강행한다. 두 공대남 카이스트 출신 이장원과 한양대 기계공학과 출신 하석진의 기절초풍할만한 실험 정신에 절친 김지석도 혀를 내두른다.

결국 호기심에서 시작된 방구석 실험에 이어 대낮 만취 소동까지 벌어져 아내 배다해의 뒷목을 잡게 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또한 배다해는 손님들을 위해 초호화 궁중요리를 선보여 미식가 김지석, 하석진을 사로잡는다.

식사하는 내내 부러운 눈길로 이장원을 바라보던 둘은 돌연 "남성 호르몬이 떨어지는 것 같다"라고 폭탄 고백을 한다. 심지어 김지석은 집에서 고독사 위기까지 처했던 '웃픈' 일화까지 공개해 하석진은 물론 또 다른 솔로 서장훈의 폭풍 공감을 자아낸다.

'동상이몽2'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