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돌싱글즈3’ 조예영이 가족 사업이 어려워져 채무 불이행 논란에 휩싸였다 털어놨다.

11일 조예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있었던 논란에 대해 변명의 여지 없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며 “저로 인해 피해를 받으신 분께도 죄송하다”고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최근 저희 가족 사업이 어려워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 저희 가족 모두 어려워지는 상황이 지속됐다”며 “문제를 해결해보려 여러모로 도움을 청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더 신중히 생각하지 못하고 행동했다”고 설명했다.

조예영은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제 잘못된 판단으로 가족들이 더이상 상처 받거나 언급되지 않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8일 유튜버 구제역은 ‘돌싱글즈3’ 출연자가 SNS 메시지를 통해 알게 된 팬에게 400만원을 빌리고 이를 갚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특히 이후 이 팬의 SNS 계정을 차단하고 연락도 받지 않았지만 유튜브에 제보를 하자 돈을 갚았다고 전했다.

조예영은 구제역과 통화에서 “오해가 있었다. 돈을 안 갚으려고 한 것은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이하 조예영 글 전문.

안녕하세요. 조예영입니다.

우선 최근 있었던 논란에 대해 변명의 여지없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받으신 분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최근 저희 가족 사업이 어려워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 저희 가족 모두 어려워지는 상황이 지속되었습니다.

문제를 해결해 보려 여러모로 도움을 청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더 신중히 생각하지 못하고 행동하게 되었습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저의 잘못된 판단으로 가족들이 더 이상 상처받거나 언급되지 않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