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런닝맨’에서 노윤서가 남동생에게 최근 상처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MZ세대 따라잡기’가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은 “(노)윤서하고 (주)우재가 왔다. 윤서 씨가 데뷔 후 예능 첫 출연이라고 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노윤서는 “아직 데뷔한 지 얼마 안 됐기도 하고. 아직 데뷔 1년이 안 됐다”라고 답했다.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다니고 있다는 노윤서는 졸업식이지만, ‘런닝맨’ 나오려고 못 갔다며 “내일 가서 사진 찍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석진은 “그럼 ‘런닝맨’에 맞춰야지. 왜냐하면 직업이 이쪽이지 않나. 연예인 아니고 일반 대학생이라도 취업이 됐으면 취업을 가는 게 맞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유재석은 “‘일타 스캔들’ 이후 기분이 어떠냐”라고 질문했다.

노윤서는 “예전에 비해 생각보다 더 많이 많이 알아봐 주셔서 신기하다”라며 말했고, 지석진은 “그때 건방 떨면 안돼”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멤버들은 “이게 무슨 일타 강사야”, “그게 무슨 말이야”, “밉상이다”라며 야유를 보냈다.

유재석은 “자기 신인 때는 싸가지 없다고 욕 먹어 놓고. 인사 건성건성 한다고 형들한테 얼마나 혼났는데”라고 폭로했다.

한편 노윤서는 가족 관계에 대해 묻자 “언니랑 남동생이 있다”라며 “남동생과 사이는 어제 싸웠다”라고 말했다.

그는 “제 말에 말대꾸를 많이 해서. 저한테 연예인 병 걸렸다고 해서. 제가 너무 상처였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재석은 “동생이 근거 없이 그러지 않았을 텐데. 늦게까지 게임을 해서 걱정한 건지, 시끄러워서 간건지가 중요하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더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