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배우 박신혜가 결혼과 출산 이후 처음으로 '닥터슬럼프' 출연을 확정하고 복귀를 알렸다.

'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박형식 분)와 남하늘(박신혜 분)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인생 최대 암흑기에서 재회한 '혐관(혐오 관계)' 라이벌 두 사람이 서로의 빛이 되어가는 과정이 웃음과 설렘,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다.

'상속자들' 이후 10년 만에 재회한 박형식, 박신혜의 케미스트리는 최고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신혜는 번아웃 증후군에 걸린 마취과 의사 '남하늘'로 돌아온다. 태어날 때부터 천재로 불리던 남하늘은 명석한 두뇌와 지독한 노력으로 공부에 미쳐 살더니, 의사가 되어서도 일에 미쳐 사는 어른이 됐다. 공부와 일 말고는 아무것도 할 줄도 모르는 '노잼' 인생을 살던 어느 날, 불현듯 망가질 대로 망가져 버린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변화를 다짐한다.

박신혜는 "누구나 살면서 슬럼프를 만나는 것 같다. 그 순간을 어떻게 하면 지혜롭게 이겨낼 수 있을지,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라 '남하늘'이란 인물에게 공감이 됐다. 그가 마주한 상황들에 동질감이 느껴져서 더욱 마음이 갔던 것 같다"라면서, "삶에 지친 많은 분들께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