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상백 기자] 홈쇼핑 '완판녀' 수식어를 달고 있는 정윤정 쇼호스트가 생방송에서 욕설을 입에 담아 화제가 모인 가운데, SNS에서 네티즌과 댓글로 설전까지 벌여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지난 1월 28일 정윤정은 방송 중 판매 상품이 매진됐지만 조기 종료할 수 없다며 "뒤에 여행상품 방송이 편성돼 있다. 여행상품은 딱 정해진 시간만큼만 방송한다. 이씨, 왜 또 여행이야"라며 짜증을 냈고. "XX 나 놀러 가려고 그랬는데"라고 말하며 욕설까지 했다.

제작진이 부적절한 발언에 정정을 요구했으나 "정정 뭐 하나 할까요. 난 정정 잘해요"라며 "아, 방송 부적절 언어. 뭐했죠? 까먹었어"라고 말하며 무성의하게 대처했다. 이어 "방송하다 보면 제가 가끔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해서 죄송하지만, 예능처럼 봐주세요. 홈쇼핑도 예능시대가 오면 안 되나"라며 가볍게 받아쳐 논란이 일었다.

지난 14일 해당 사건으로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심의를 진행하며 미디어에서 다시 화제가 되자 누리꾼은 그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방송이 편하냐"고 댓글을 달았고 정윤정은 "절 굉장히 싫어하시는군요. 그럼요 인스타 제 방송 절대 보지 마세요. 화나면 스트레스 생겨 님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라고 받아쳤다.

이어서 해당 누리꾼이 "그러죠. 뭐 싫으면 안 보면 되겠네요"라고 하자 정윤정은 "네~ 전 제가 싫은 사람 안 보는 성격이어서요. 제가 답 안 해도 화내실 듯해서 답글 남겼습니다"라고 대꾸했다.

한편, 16일 기준 정윤정 쇼호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