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과거 오토바이 사고 당시를 떠올렸다.

19일 방송된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에서는 제주 해녀 4인방과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난 '우리끼리 군단' 노홍철, KCM, 이국주의 여행기가 펼쳐졌다.

깜란 국제공항에 도착, 먼저 숙소로 향했다. 숙소를 둘러보던 멤버들은 "와~"라면서 감탄사를 연발했다.

다음날 이른 아침, 노홍철, KCM은 '할망즈'와 온천으로 향했다. 머드탕 체험을 하던 노홍철은 "여기는 오토바이가 신호를 보고 움직이는 게 아니라 막무가내다"면서 "도로에서 갑자기 (앞에 오토바이가)서서 추돌로 (사고가 나면서) 여기저기 다쳐서 피가 철철 났다"면서 앞서 베트남에서 당했던 오토바이 대형 사고를 언급했다.

노홍철은 "내가 의식은 있는데 몸이 안 움직이더라. 뇌가 파워를 내린 것 처럼 생각은 있는데 안 움직이더라"면서 "'나는 이제 이렇게 가는구나' 생각을 했다"면서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한 해녀는 "오토바이 사고가 났었다. 신호를 보고 건너는데 차가 신호를 잘못보고 사고가 났다. 많이 다쳤다"면서 "병원에 9개월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노홍철은 "자꾸 무얼 배우고 자꾸 무얼 느낀다. 이런 게 좋더라"며 웃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