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홍진호가 전(前) '썸녀' 레이디 제인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가 게스트로 출연,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결혼 얘기가 나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MC 김구라가 가수 레이디 제인을 언급했다. 레이디 제인과 홍진호는 오래 전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 '썸'을 타던 사이로 잘 알려져 있다.김구라가 "항상 연관 검색어에 레이디 제인이 있지 않았냐. 요즘은 연락 잘 안 하냐"라고 묻자, 홍진호는 "연락 안 한지 오래됐다. 연애 프로그램 이후 뜸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알렸다. 홍진호는 "(여자친구와) 결혼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제가 원래 숨기는 걸 안 좋아해서 이렇게 항상 커플링을 하고 다닌다"라며 당당하게 커플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때 김구라가 "레이디 제인에게 영상 편지 한번 보내라"라고 제안해 폭소를 유발했다. "둘이 한때 인연이 있지 않았냐, 본인도 곧 결혼할 거니까 괜찮다"라며 설득했다.

김구라의 얘기에 넘어간 홍진호는 "아 갑작스럽게 해볼까요?"라더니 곧바로 카메라를 바라봐 웃음을 샀다. 그는 "안녕, 오랜만이야. 올해 결혼한다고 들었다. 축하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서로 SNS 팔로우 하고 있는데 워낙 썸 이슈가 예전에 있었다 보니까 서로 '좋아요'도 안 누르지 않냐"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더했다. 그러면서 "너도 10월에 가는 거 축하하고, 이제 서로 '좋아요'도 누르면서 지내자. 축하해"라고 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한편 홍진호는 프로 포커 선수로 맹활약 중인 근황도 전했다. 지난해 다수의 대회에 나가 우승을 차지했다는 말에 모두가 놀라워했다.

이 가운데 김구라는 "작년 포커로 벌어들인 상금이 총 얼마냐"라며 궁금해 했다. 그러자 홍진호는 "작년에만 한 20억 원 정도 된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울러 대회에서 받은 우승 트로피와 팔찌까지 공개해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