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최근 반려견 카이를 하늘 나라로 보냈다고 밝혔다..

2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강형욱한테 자랑 다 뺏기고 칸으로 간 블랙핑크 제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형욱은 제니의 모습에 깜짝 놀라며 "왜 나왔냐"고 물었고, 제니는 "애청하는 유튜브 중 하나다"며 반려견 쿠마을 소개했다.

강형욱은 "쿠마를 키우면서 궁금했던 점이 있냐"고 물었고, 제니는 "제가 최근에 첫째 반려견을 하늘로 보냈다. 이후 둘째 쿠마가 많이 힘들어했다. 그래서 뭔가 제가 할 수 있는 위로가 따로 있나 알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아무데서도 이 얘길 안했다. 말을 한다면 강형욱 선생님 앞에서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강형욱은 "카이가 첫째 개였지 않나. 둘째 개가 첫째 개에게 본의 아니게 큰 의지를 했을 것이다. 엄마처럼 따라하고 모방했을 것이다. 그래서 쿠마가 (카이 죽음) 초기에는 많이 힘들었을 것이다. 그런데 사람이 더 힘들어하게 마련이다. 어머니는 괜찮으시냐"고 물었다.

이에 제니는 "안 괜찮으시다. 그래서 저랑 엄마랑, 한동안 통화도 안하고 대화를 단절하고 살았다. 서로 눈만 마주치면 감정이 격해져서 울컥하고 그랬다. 아직도 살짝 얘기를 꺼내기가 조심스럽긴 하다. 카이를 정말 남동생처럼 키웠었다. 덩치가 커서 앉혀놓으면 사람 같았다"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