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과 천우희가 술을 마시며 케미를 보여주고 축지법을 가르쳤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MC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키, 코드쿤스트, 이장우가 배우 이주승이 10년지기 천우희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주승과 천우희는 동네 오락실을 방문해서 찐친 케미를 보여주며 대결했는데 이주승은 “질 자신이 없다”며 게임에 자신들 보였다. 이주승은 천우희가 사격에서 승리를 하자 “잘한다. 나 군대 다시 가야겠다. 어디서 배웠냐?”라고 물었다. 

이어 이주승은 천우희에게 농구를 제안했고 역시 천우희가 게임 실력을 보여주면서 모두를 놀라게 하며 이주승은 천우희에게 2:0으로 완패했다. 이주승은 천우희와 데이트 코스의 꽃인 4컷 사진을 찍게 됐는데 주토피아 캐릭터로 머리띠를 하고 기념사진을 남기게 됐다.

기안84는 이주승과 천우희가 다정하게 사진을 찍자 마음에 들지 않는 표정을 지으며 입을 내밀었다. 이주승은 천우희를 데리고 레트로풍 포장마차를 가게 됐는데 바로 천우희를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또 기안84는 이주승과 천우희가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보고 "술을 먹으면 좋은데 어두운 얘기는 하면 안된다. 숟가락을 깔아주는 것도 안된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