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다운 당찬 포부와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 선보여..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메디먼트뉴스 채주연 인턴기자]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30일 데뷔 싱글 앨범 '후(who!)'로 첫발을 내딛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는 하이브 지코가 수장으로 있는 KOZ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총 6멤버로 이루어져있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코가 직접 총괄 및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았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는 '옆집소년들'이라는 의미처럼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데뷔앨범 'WHO!'는 처음으로 순수한 설렘을 느끼고, 혼란을 겪고, 진심을 고백하는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은 지난 1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펼쳤는데 데뷔 싱글 후(WHO!)의 '돌아버리겠다',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두 곡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는 신인 특유의 풋풋한 매력과 안정적인 라이브와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고 무대를 즐기는 여유까지 보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음악에도 자신 있고, 무대에도 자신 있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고  "춤 스타일도 각자 개성도 다르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 조화롭고 아름다운 그루브가 나온다는 것이 우리 팀의 장점"이라며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