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연기 활동을 중단한 배우 최강희가 조개 전골 식당에서 첫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최강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도 최강희'에 '첫 번째, 나의 아르바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인천 연안부두에 위치한 어패류 전문점에서 조개를 정제하고 매장으로 보내는 작업을 하는 최강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강희는 새벽 4시부터 시작된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는 새벽부터 들어온 조개를 손질하고, 배송을 준비하며 바쁜 하루를 보냈다. 이어 조개 전골 식당으로 이동하여 서빙도 돕는 모습을 보였다.

최강희를 알아본 손님들은 "너무 예쁘다"며 그의 미모를 칭찬했다. 또한 "왜 요즘 TV에 안 나오느냐"고 질문하자 최강희는 "아르바이트한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강희는 이날 작업을 마치고 "이게 내 적성에 맞는 것 같다. 100개 만들고 있으면 안되겠냐"고 말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을 전했다.

최강희는 2021년 드라마 '안녕? 나야!' 이후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다. 그는 이전에도 야쿠르트 매니저, 어부, 소방관 등의 일을 체험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았다.

최강희의 이번 아르바이트 도전은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가능성을 보여주는 그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평가된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