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마치 올린다. 타히티 아리와

[메디먼트뉴스 허희라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려욱(왼쪽)과 아리(아리 SNS) ⓒ 뉴스1 /사진=뉴스1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결혼한다

29일 려욱은 자신의 SNS에 손 편지를 올리며 이같이 밝혔다. 려욱은 오는 5월 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예비 신부는 지난 2020년부터 공개 연애한 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다.

려욱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에게는 만나고 있는 친구가 있다. 함께해 온 시간 동안 그분과 또 다른 가족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됐다. 갑작스러운 결정이 아닌 오래 전부터 고민해 오고 멤버, 회사 분들과 오랜 상의 끝에 오는 봄 5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앞으로도 변함 없이 슈퍼주니어 려욱으로서, 노래하는 려욱으로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려고 한다. 저의 결정을 응원해 주고 힘이 되어준 우리 엘프(팬덤명)들, 그리고 SM 회사 식구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려욱은 지난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해 슈퍼주니어 M, 슈퍼주니어-K.R.Y 등 다양한 유닛 그룹으로도 활동했다. '늑대의 유혹', '광염 소나타', '팬레터'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다.

아리는 지난 2012년 걸그룹 타히티로 데뷔했다. 2018년 팀이 해체되면서부터는 배우로 전향해 웹 드라마 '샤인 고백', 뮤지컬 '서른즈음에 시즌2'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9월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사이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